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음악 비긴 어게인 소개 및 줄거리 영화의 평가 총평

by 멜로디이 2024. 11. 7.
반응형

영화 음악 하면 생각나는 비긴 어게인 소개 및 줄거리

2014년에 개봉한 비긴 어게인은 원스의 작품으로 유명한 존 카니 감독의 뮤지컬 드라마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두 번째 기회, 창의성, 음악의 치유력이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키이라 나이틀리, 마크 러팔로, 아담 레빈이 주연을 맡은 비긴 어게인은 인생의 여러 측면에서 고군분투하는 두 사람이 함께 모여 진정으로 특별한 무언가를 만들어내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진정성 있는 연기부터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트랙까지, 이 영화는 영감을 주는 소통과 지울 수 없는 음악으로 관객들을 매료시켰습니다. 아름답게 초안을 작성한 이 영화의 줄거리, 캐릭터, 전반적인 사건에 대해 더 깊이 알아보겠습니다. 비긴 어게인은 최근 성공한 팝 아티스트로 유명한 남자친구 데이브(아담 레빈)와 헤어진 재능 있는 싱어송라이터 그레타(키이라 나이틀리)를 소개합니다. 인적인 혼란으로 길을 잃은 그레타는 자신의 음악과 삶 모두에서 자신의 목소리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반면에  우아함에서 벗어난 전직 음악 감독 댄(마크 러팔로)을 만납니다. 그는 가족에게 소원해지고 품고  실패했던 씁쓸함에 빠져 있습니다. 그레타가 뉴욕의 작은 술집에서 음악을 연주할 때 운명은 두 헤어진 영혼을 한데 모아 댄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그녀의 원초적인 재능에 감동한 댄은 그레타의 음악을 통해 구원의 기회를 발견합니다. 두 사람은 함께 전통적인 스튜디오가 아닌 뉴욕의 거리에서 앨범을 녹음하는 여정을 시작하며 활기찬 도시 풍경의 본질을 포착합니다. 그레타와 댄은 함께 인생에서 새로운 목적을 찾고 사랑, 예술, 치유할 음악의 힘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얻습니다.

 

등장인물 소개

비긴 어게인의 중심에는 키이라 나이틀리가 연기한 그레타가 있습니다.   그레타는 감정적으로 복잡한 캐릭터로, 특히 삶이 혼란스러워지는 인물입니다. 그녀는 자기 중심적인 데이브와의 관계가 끝난 후 자신의 가치를 의심하는 조용하고 내성적인 여성으로 영화를 시작합니다.  나이틀리의 그레타 묘사는 섬세하면서도 강인하여 수많은 관찰자가 공감할 수 있는 연약성과 강점을 동시에 지니고 있습니다. 그레타가 음악을 통해 자신을 재정립하기 시작하면서 가슴 아픈 사람에서 자신을 간과했던 세상에서 자신의 가치와 힘을 실현하는 사람으로 변모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댄 역의 마크 러팔로는 환멸을 느낀 전직 음악 감독으로서 가슴 아픈 연기를 선보입니다. 댄의 캐릭터는 지저분하고 음치 자멸적이며 후회로 가득 차 있지만 그의 핵심은 여전히 음악의 혁신적인 힘을 믿는 사람입니다. 유머 감각을 유지하면서 깊은 감정을 전달하는 러팔로의 능력은 영화에서 가장 중요한 강점 중 하나입니다. 두 캐릭터가 예상치 못한 파트너십을 구축함에 따라 두 사람의 관계는 발전하여 구원, 두 번째 기회, 인간 관계의 중요성이라는 주제를 강조합니다. 이 영화에는 댄의 딸 바이올렛 역을 맡은 헤일리 스타인펠드와 트러블이라는 이름의 길거리 뮤지션 모스 데프 등 뛰어난 조연 배우들도 출연합니다.  각 캐릭터는 스토리에 복잡성을 더해 단순한 음악 중심의 영화가 아닌 인간 관계, 개인적 성장, 예술이 사람들을 어떻게 하나로 모을 수 있는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영화의 평가

개봉하자마자 비긴 어게인은 비평가와 관객 모두로부터 대체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이 영화는 유쾌한 내러티브, 매력적인 연기, 특히 음악에 대한 찬사를 받았습니다. "Lost stars"과 "A Step you can't take back"과 같은 노래가 포함된 사운드트랙은 영화의 영화의 두드러진 특징이 되었습니다.  이 음악은 캐릭터들의 여정에서 느껴지는 감정적인 비트를 포착하고 창의력과 협업을 통해 희망을 찾는다는 중요한 주제를 강화합니다. 비평가들은 코미디, 드라마, 음악을 응집력 있는 내러티브로 혼합하는 영화의 능력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존 카니의 연출은 특히 뉴욕시를 그 자체로 캐릭터처럼 느끼게 만드는 그의 능력에 대해 광범위하게 찬사를 받았습니다. 불룩한 지붕부터 조용한 옥상까지 영화의 배경은 캐릭터의 정서적 발달에 아름다운 배경이 됩니다. 일부는 줄거리를 예측 가능하게 설정했지만, 영화의 진정성 있는 실행력과 강력한 연기로 인해 특히 진심 어린 드라마와 음악 중심의 스토리 팬들에게 만족스러운 시청이 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또한 음악 지원의 본질, 예술가를 만들고 깨뜨릴 수 있는 방식, 명성을 추구하는 데 수반되는 개인적 희생에 대한 논의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댄과 그레타의 여행을 통해 영화는 음악의 상업화를 검토하고, 특정 표현에서 나오는 진정성과 영혼으로 차별화합니다.

총평

치유와 재발견의 여행의 비긴 어게인은 단순한 뮤지컬 영화 이상의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재창조, 음악의 치유력, 그리고 두 번째 기회의 중요성에 대한 감동적인 탐구입니다. 키이라 나이틀리와 마크 러팔로의 역동적인 연기와 매력적인 줄거리, 지울 수 없는 사운드트랙을 통해 어려움에 직면했거나 새로운 시작을 모색한 적이 있는 모든 사람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킵니다. 음악 애호가든 단순히 희망과 구원의 이야기를 찾는 사람이든, 비긴 어게인은 지속적인 정서적 영향을 남기는 영화입니다.   유머, 마음, 영혼이 혼합된 이 영화는 때때로 자신의 목소리를 되돌아보고 다시 찾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영화입니다. 비긴 어게인은 치유하고 영감을 주고 변화시키는 음악의 힘을 보여주는 진심 어린 감정이 풍부한 영화입니다. 인생이 아무리 어려워지더라도 다시 시작하고 새로운 시작을 찾는 데 결코 늦지 않다는 것을 상기시켜 줍니다. 아직 보지 못했다면 비긴 어게인은 새로운 좋아하는 노래 한두 곡을 플레이리스트에 올리면 기분이 좋아지고 영감을 받을 수 있는 영화입니다.

반응형